•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야구종합

[오피셜] 대구FC, 수원 삼성서 MF 고승범 임대 영입

기사입력 : 2018-01-3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박수진 기자]
고승범 /사진=대구FC 제공
고승범 /사진=대구FC 제공


대구FC가 31일 수원삼성에서 미드필더 고승범(24)을 임대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

대구FC는 31일 오전 공식 자료를 통해 고승범의 영입을 발표했다. 대구FC에 따르면 고승범은 중앙 미드필더와 측면 수비 등 여러 포지션 두루 소화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다. 활동량이 많고, 감각적인 공격 가담 능력과 수비력, 뒷공간 침투 능력 등을 갖춰 공수에 걸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선수로 평가받는다.

경희대에서 맹활약한 이후 2016년 수원 삼성에서 프로에 데뷔했다. 두 시즌 동안 46경기에 나서 2득점, 2도움을 기록했다. 데뷔 첫해 13경기에 나서 적응을 마쳤고, 2017시즌엔 33경기를 소화하며 주전급으로 도약했다. AFC 챔피언스리그에서도 통산 4경기에서 2득점, 1도움을 올렸다.

2018시즌 대구 유니폼을 입게 된 고승범은 구단을 통해 "지난 시즌 대구는 저돌적이고 빠르며 팀으로 하나 되어 하는 플레이가 인상적이었다"며 "대구에서 저를 좋게 봐주시고 찾아주셨는데, 제 장점을 살려 대구를 더 돋보일 수 있는 팀으로 만들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박수진 기자 bestsujin@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