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야구종합

'역전 재역전' COL, 연장 승부 끝 ARI 제압 3연승 (종합)

기사입력 : 2019.06.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이종서 기자] 콜로라도 로키스가 짜릿한 재역전승으로 연승 기세를 이었다.

콜로라도는 21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MLB)’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6-4로 승리를 거뒀다. 콜로라도는 3연승과 함께 40승(34패) 째를 거뒀다. 애리조나는 시즌 38패(38승) 째를 당하며 승률 5할이 됐다.

1회 나란히 한 점씩을 주고 받은 가운데 콜로라도는 4회초 놀란 아레나도의 볼넷 뒤 라이언 맥마흔의 적시타로 한 점을 더했고, 5회초에는 이안 데스몬드의 솔로 홈런으로 3-1로 앞서 나갔다.

6회말 애리조나의 반격이 나왔다. 크리스티안 워커의 투런 홈런에 단숨에 동점이 됐고, 데이비드의 페렐타의 적시타로 4-3으로 경기가 뒤집혔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콜로라도는 9회초 토니 윌터의 동점 적시타로 다시 경기를 원점으로 돌리며 승부를 연장으로 끌고 갔다.

연장 10회초 콜로라도는 볼넷-안타-볼넷으로 만루 찬스를 잡았고, 크리스 아이아네타의 2타점 적시타로 6-4로 다시 리드를 뺏었다.

10회말 애리조나는 팀 로카스트로의 내야안타와 워커의 볼넷, 케텔 마르테의 안타로 만루를 만들었다. 그러나 후속타가 이어지지 않았고, 콜로라도가 승자가 됐다. / bellstop@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