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야구종합

롯데, 27일 청조인 데이 개최... 부산중고 총동창회 단체관람

기사입력 : 2019.06.2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원희 기자]
롯데 자이언츠. /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 자이언츠. /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 자이언츠가 오는 27일 KT 위즈와 홈경기를 맞아 부산중·고등학교총동창회와 함께하는 '청조인 프로야구 단체관람' Day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는 "1952년 결성 이후 67년의 세월을 이어오며 33000명이 넘는 동문들과 함께하고 있는 부산중·고등학교총동창회는 롯데 양상문 감독과 손아섭을 비롯해 KBO리그 내 여러 지도자 및 선수들을 동문으로 두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부산중·고등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을 일컫는 청조(淸潮)인들은 이날 1300여명이 사직야구장 3루쪽 좌석에서 함께 경기를 관람한다. 또 경기 전 시구행사에 미네르바 스쿨 합격자인 박정우(70회) 동문과 박장호(28회) 회장이 나서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와 시타를 선보인다.

부산중·고등학교총동창회 박장호 회장은 "부산중·고등학교가 가진 역사만큼이나 다양한 세대의 청조인들이 사직야구장에서 부산을 상징하는 롯데자이언츠를 응원하며 함께 화합하고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롯데자이언츠와 지역 내 명문 학교 동문회가 사직야구장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사직 동문회' 프로그램의 첫 시작이다. 부산중·고등학교총동창회는 오는 9월 3일 한 번 더 청조인 프로야구 단체관람 Day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mellorbiscan@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