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야구종합

KT, 로하스 5번 LF…삼성, 강민호 선발 제외[현장 SNS]

기사입력 : 2019.09.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박준형 기자] KT 위즈 로하스. / soul1014@osen.co.kr

[OSEN=수원, 길준영 기자] KT 위즈 로하스가 선발 라인업에 복귀했다.

KT는 21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경기에 김민혁(중견수)-문상철(1루수)-강백호(우익수)-유한준(지명타자)-로하스(좌익수)-황재균(3루수)-박경수(2루수)-장성우(포수)-심우준(유격수)으로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지난 20일 롯데 자이언츠전에서 대타로 출전해 스리런 홈런을 날린 로하스는 이날 5번 좌익수로 선발 라인업에 돌아왔다.

삼성은 박해민(중견수)-박계범(2루수)-구자욱(우익수)-러프(1루수)-이원석(3루수)-이성규(유격수)-이성곤(지명타자)-송준석(좌익수)-김도환(포수)이 선발 출전한다.

이날 경기에서도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된 강민호는 발가락 부상으로 인해 지난 8일 이후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다. 삼성은 “강민호가 부상이 있어 남은 경기에 출전하기 쉽지 않을 것 같다. 그렇지만 복귀를 목표로 1군에 동행하며 훈련을 소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양 팀 선발투수로는 KT는 쿠에바스, 삼성은 라이블리가 등판한다. /fpdlsl72556@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

 

이슈! 있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