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인기가요' 워너원 2주연속 1위 '11관왕' 대기록..선미 컴백(종합)

기사입력 : 2017-08-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임주현 기자]
/사진='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사진='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프로젝트 보이그룹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인기가요'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이와 함께 가요 순위 프로그램 11관왕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워너원은 27일 오후 방송된 SBS 가요 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워너원은 윤종신, 엑소와 함께 1위 후보로 선정됐다. 워너원은 타이틀곡 '에너제틱'으로 이들을 제쳤다.

'에너제틱'은 워너원만의 감성적이면서도 강렬한 멜로디와 보컬 라인이 인상적인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BC '쇼! 음악중심', KBS 2TV '뮤직뱅크', 엠넷 '엠카운트다운',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2주 연속 1위와 SBS MTV '더쇼' 트로피를 가지고 있던 워너원은 '인기가요' 2주 연속 1위를 달성, 무려 가요 순위 프로그램 11관왕에 등극했다.

워너원은 지난 7일 데뷔 앨범 '1X1=1'을 발표, 아직 활동 기간이 1달이 채 되지 않은 워너원은 이 같은 성적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를 기반으로 형성된 워너원의 화제성과 거대 팬덤이 시너지를 냈다.

이외에도 선미, 프리스틴, 모모랜드, 다이아, 빅톤은 컴백 무대를 펼쳤다. 다이아와 빅톤이 풋풋한 매력을 선보였다면 선미는 '가시나'로 섹시미를 과시했다.

프리스틴은 '위 라이크'(WE LIKE)로 카리스마와 함께 중독성 있는 무대를 선사했다. 모모랜드는 특유의 귀여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태양, JJ프로젝트, 위너, 여자친구, NCT드림, 보이프렌드, 엔플라잉, CLC, 소나무, 구구단 오구오구, 온앤오프, 위키미키 등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임주현 기자 imjh21@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