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볼빨간사춘기, 올봄 신곡 컴백..'썸탈거야' 대박 이을까

기사입력 : 2018-01-0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볼빨간사춘기 /사진=김휘선 기자
볼빨간사춘기 /사진=김휘선 기자


인디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가 2018년 봄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볼빨간사춘기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8일 "볼빨간사춘기가 새 앨범인 'Red Diary Page.2'를 빠르면 올해 봄 중에 선보일 예정"이라며 "동화 같은 콘셉트의 앨범이 될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볼빨간사춘기는 앞서 지난 2017년 9월 28일 미니앨범 'Red Diary Page.1'을 발표, 타이틀 곡 '썸 탈거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곡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2017년 11월 막을 내린 '2017 Asia Artist Awards'에서 베스트엔터테이너상도 수상하며 호평을 얻었다.

볼빨간사춘기는 '썸 탈거야'로 특유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콘셉트를 선사하며 많은 시선을 얻은 바 있다.

볼빨간사춘기가 올해 봄에 선사할 'Red Diary Page.2'로 어떤 매력을 발산할 지 주목된다.

/사진제공=쇼파르뮤직
/사진제공=쇼파르뮤직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이에 앞서 오는 10일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모바일 미디어 '딩고'와 함께 협업한 싱글 앨범 '#첫사랑'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사랑'은 쇼파르뮤직이 직접 제작 및 진행을 맡았으며 두근거리는 첫사랑의 기억을 담은 매력적인 윈터 송이다. 순수하고 서툴렀던 시절의 마음을 솔직하게 대변하는 가사와 추운 겨울을 포근하게 녹이는 달달한 멜로디로 따뜻한 겨울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넘버로 완성됐다.





윤상근 기자 sgyoo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