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Oh!쎈 리뷰]'안녕하세요' 신동엽, 조성모 썰렁 아재개그에 ''신인때도‥''

기사입력 : 2018-04-1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조경이 기자] 신동엽이 조성모의 썰렁한 아재개그에 예전부터 그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에 MC 신동엽·이영자·김태균·정찬우와 원조 스윗남 조성모와 대세 스윗남 에릭남,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 래퍼 플로우식과 킬라그램까지 5명의 게스트와 함께 고민을 나눴다.

스윗가이 에릭남은 "이번 앨범에서 터프한 남자로 변신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신곡 '솔직히'을 즉석에서 불렀다. 

조성모는 나때는 이미지 변신하려고 가죽재킷 입고 댄스가수로 변신했다고 말했다.  

MC 신동엽의 공식 질문. 게스트들에게 '요즘 고민이 뭐가 있냐'고 물었다. 

조성모는 "아재 개그를 참 좋아한다. '아재개그'는 아저씨가 하는 개그가 아니라 '아주 재밌는 개그'라고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주위 분들이 아재 개그를 하면 자꾸 멀어진다. 근데 저는 계속 하고 싶다. 예를 들어, 마카롱 선물을 받으면 '막상 마카롱이야?'라고 한다"고 말해 좌중을 서늘하게 만들었다. 

신동엽이 "너 그거 알아? 너 예전부터 이랬다. 너 신인때도 그랬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음료수 중독인 남편의 사연이 시작됐다. 이에 신동엽이 조성모에게 좋아하는 음료를 묻자 이영자가 "매실이지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rookeroo@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