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유인나·온유·박주원·폴킴..김연우 컴백 지원사격 '막강'

기사입력 : 2018-05-1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디오뮤직
/사진제공=디오뮤직


가수 김연우가 7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여러 뮤지션들도 지원사격에 나섰다.

김연우는 1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5번째 정규 앨범 '나의 너'를 발매한다.

타이틀 곡 '반성문'은 헤어진 연인이 행복하기를 바라는 한 남자의 마음을 담은 애절한 발라드. 김연우 특유의 덤덤하고도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표현했다. '반성문'은 김연우가 지난 콘서트에서 깜짝 공개한 곡으로 관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앞서 티저 영상으로 공개된 '반성문'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이기우와 신예 전수진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고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연출한 백종열 감독이 연출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 곡으로 담긴 봄을 닮은 사랑 노래 'So Sweet', 결국 돌아가지 않을 너라는 집 'Homesick', 어부와 물고기의 밀당표류담 '어장관리(With 온유, 유인나)', 그리움 끝에 찾은 '너의 SNS', 너를 향한 여정 '다시 너에게', 너와 나 우리의 이야기 '나의 너', 유통기한 끝난 사랑 'Fake', 인정할 수밖에 없는 우리의 '한계', '반성문' 인스트루먼트 버전까지 총 10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앨범에는 김연우가 직접 쓴 곡 외에도 포스티노, 하림, 성시경 '두사람'의 윤영준, 어반자카파 원년멤버 최재만, 박주원, 온유, 폴킴, 퓨어킴 등이 참여했다.

한편 새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3년 만에 전국투어 콘서트 '2018 김연우 熱音會(열음회)'를 개최하는 김연우는 오는 6월 인천을 시작으로 창원, 서울, 대구, 부산, 광주에서 명품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