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영화

'신과함께2' 정지훈,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아역

기사입력 : 2018-07-3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정지훈 / 사진제공=샛별당엔터테인먼트
정지훈 / 사진제공=샛별당엔터테인먼트

'신과함께2'의 아역배우 정지훈이 오는 9월 10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극본 노지설·연출 이종재,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도경수의 어린 시절을 책임진다.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은 완전무결 왕세자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원득과 조선 최고령 원녀 홍심의 전대미문 100일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

이번 작품에서 정지훈은 외모와 문무를 겸비한 왕세자 이율 역을 맡았다. 그는 살수의 공격에 기억을 잃고 졸지에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무쓸모남 원득으로 전락한다. 정지훈은 원득이자 이율 역을 맡는 도경수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작품의 스타트를 끊는다.

한편 정지훈은 오는 8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에서는 할아버지와 단둘이 살아가는 손자 허현동 역을 맡아 관객들과 스크린에서 만날 예정이다. 전편에 이어 배우 남일우와 호흡을 맞추는 것은 물론 성주신으로 등장하는 마동석, 해원맥의 주지훈, 덕춘 역의 김향기 등과 합을 맞추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김현록 기자 ro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