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카더가든이 또?''..'더팬', '잔나비-SHE'로 또 한 번 신드롬 만들까

기사입력 : 2019-01-1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이소담 기자] SBS ‘더 팬’의 카더가든이 다시 한 번 ‘역대급 무대’를 예고했다.

앞서 카더가든은 ‘더 팬’에서 선보인 ‘명동콜링’, ‘그대 나를 일으켜주면’ 등 무대 조회수로만 포털에서 100만뷰, 유튜브+SNS 포함 누적 조회수 200만뷰에 근접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매회 역대급 무대를 경신한 카더가든은 이번주 방송되는 ‘더 팬’ 4라운드에서 자신을 키워준 고모님께 바치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카더가든은 최근 진행된 4라운드 무대에서 “집안의 큰 울타리같은 분이자, 인생의 롤모델이 고모님”이라며 ‘잔나비-SHE'를 선곡했다.

부모님 대신 자신을 키워준 고모님을 위한 무대인 만큼 카더가든은 그 어느 때보다 깊은 감정의 울림을 목소리로 표현했고, 현장은 뜨거운 환호로 화답해 또 한 번의 ‘감동무대’를 만들어냈다.  

한편, 12일(토) 방송되는 ‘더 팬’에서는 3라운드 탈락 후보 예지, 임지민, 콕배스, 트웰브, 오왠 가운데 합격자 3명이 전격 공개되며, 이들의 치열한 4라운드 대결이 시작된다.  

이밖에 ‘더 팬’에서는 예비스타의 응원군이 되어줄 팬클럽을 모집한다. ‘멜론’ 앱 혹은 ‘아지톡’ 앱을 통해 자신이 응원하는 예비스타의 팬클럽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1월 말 부터 생방송 초대 및 팬미팅 행사 등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 besodam@osen.co.kr

[사진] '더팬' 제공.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