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10주년 '스케치북' 유희열 ''조용필·BTS 초대하고파''

기사입력 : 2019-04-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여의도=윤성열 기자]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진행자 유희열이 부르고 싶은 게스트로 가수 조용필과 방탄소년단을 꼽았다.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누리동 쿠킹 스튜디오에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기자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유희열은 '부르고 싶은 게스트가 있느냐'는 질문에 "선배로서는 조용필"이라며 "이런 질문을 받을 때마다 늘 거론했는데, 대답 없는 메아리로 돌아왔다"며 아쉬움을 전했다.

유희열은 이어 "한 명을 추가하자면 BTS(방탄소년단)다"며 "지금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높이 날고 있는데, 어떤 사람들인지 옆에서 구경하고 싶다"고 말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1992년 '노영심의 작은 음악회'를 시작으로 '이문세쇼', '이소라의 프로포즈', '윤도현의 러브레터', '이하나의 페퍼민트'로 이어지는 심야 음악 토크쇼의 명맥을 이어온 정통 음악 프로그램이다.

지난 2009년 4월 24일 첫 방송을 시작해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 오는 26일 440회는 10주년 방송으로 꾸며진다. 가수 김현철, 크러쉬, 볼빨간 사춘기, 우주왕복선싸이드미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여의도=윤성열 기자 bogo109@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