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비디오스타' 류필립 ''4인조 보컬 '엄브렐라'로 컴백예정'' 최초공개 [Oh!쎈 리뷰]

기사입력 : 2019-04-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수형 기자]류필립이 4인조 보컬그룹으로 컴백할 것이라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23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 스타'에서 연극 '사랑해 엄마' 팀인 조혜련, 김경란, 정애연, 박슬기, 류필립이 출연했다.

연기자로 변신한 조혜련이 등장, MC들은 현재 조혜련 영상이 화제라고 했다. 조혜련은 "'태보해'란 영상을 짧은 패러디로 만들었더라"면서  게임 OST를 편집해 재탄생된 것이라 했다. 그러면서 즉석에서 '태보해' 기본자세를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어 토크 기대주에 대해 역시 새내기 배우인 김경란을 꼽았다. 김경란에 대해 잘 모른다면서 "토크 노다지, 고구마밭이다"면서 "연기 이야기 위주라 평소 사생활이 궁금하다"며 관심을 보였다. 김경란은 "토크쇼 어려워, 비디오 스타로 컴백했다"면서 "이제 때가 됐구나 생각한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류필립에 대해선 "비디오스타 아들"이라며 반겼다. 필립 역시 "출연 이후 인생풀렸다"며 공중파 고정까지 됐다고 했다. 그러면서 "최초공개할 것이 있다"면서 4인조 보컬그룹 '엄브렐라'로 컴백할 것이라 했다. 
시원한 그늘이 되어주고 힐링이 될 수 있는 음악을 만들기 위해 감성 발라드 보컬그룹을 만들었다고.
필립은 "두 세달 안에 음원 나올 것, 연극 탄력받고 음원으로 또 인사드릴 것"이라며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비디오 스타' 방송화면 캡쳐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