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우리집에 왜왔니' 측 ''패리스 힐튼, 출연 논의 중''(공식)

기사입력 : 2019-05-1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할리우드 스타 패리스 힐튼 /사진=스타뉴스
할리우드 스타 패리스 힐튼 /사진=스타뉴스


할리우드 대표 셀러브리티 패리스 힐튼이 '우리집에 왜 왔나'로 한국팬들을 만날까.

채널A 관계자는 16일 스타뉴스에 "패리스 힐튼이 예능프로그램 '우리집에 왜왔니'에 출연을 논의 중이며 아직 확정은 아니다"고 밝혔다.

또한 "출연이 성사된다면 패리스 힐튼의 내한 시기에 맞춰 촬영이 이뤄지지 않을까 싶다"고 전했다.

'우리집에 왜왔니'는 제대로 재미있게 노는 스타들의 홈 파티를 여과 없이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김희철, 한혜진, 김신영, 오스틴강이 출연하며 19일부터 채널A와 스카이드라마에서 공동 편성돼 방송을 시작한다.

패리스 힐튼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화장품 브랜드 국내 런칭을 홍보하기 위해 오는 30일 내한할 계획. 패리스 힐튼이 5년 만의 내한에서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모습을 비출지 궁금증이 커진다.

패리스 힐튼의 한국 방문은 2007년, 2014년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2007년엔 MBC '무한도전', 2014년엔 온스타일 '겟잇뷰티' '트루라이브쇼'에 출연한 바 있다.

한편 패리스 힐튼은 세계적 호텔 재벌 힐튼의 상속녀이자 할리우드에서 배우 겸 가수로 활동 중이다. 직접 사업에도 뛰어들어 패셔니스타로서 활동도 하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