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뉴이스트 '엠카' 2주 연속 1위..음방 4관왕 '쾌거'[★밤TView]

기사입력 : 2019-05-16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장은송 인턴기자]
/사진=Mnet 음악 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캡처
/사진=Mnet 음악 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캡처


보이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신곡 'BET BET'으로 '엠 카운트다운'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뉴이스트는 1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음악 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새 앨범 'Happily Ever After'의 타이틀곡 'BET BET'으로 1위 후보인 걸 그룹 오마이걸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뉴이스트는 음악 순위 프로그램 4관왕을 달성했다. 지난달 29일 새 앨범을 내고 활동을 시작한 뉴이스트는 지난 8일 MBC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엠 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등을 휩쓸며 데뷔 8년 만에 감격스러운 쾌거를 이뤘다.

이날 뉴이스트는 "'엠카운트다운'에서 두 번째로 상을 받는 건데, 팬 여러분 너무 고맙다. 소속사 식구들 너무 감사드린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팬 여러분 덕분에 항상 행복한 시간만 가득한 것 같다. 팬 여러분이 저희한테 있어서 천국이다. 감사하다"며 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뉴이스트 외에도 위키미키, 가을로 가는 기차, 김동한, 남우현, 더보이즈, 소유, 엔플라잉, 오마이걸, 유승우, EXID, 동키즈, 레이디스 코드 등이 출연했다.

장은송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