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장보고' 바다 ''25살에 3억대 슈퍼카 구입..철 없었다''

기사입력 : 2019.05.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장보고' 바다 "25살에 3억대 슈퍼카 구입..철 없었다"


가수 바다가 어린 시절 철 없던 쇼핑 경험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바다는 최근 진행된 올리브 예능 '장보고' 녹화에서 특별회원으로 초대돼 한껏 고조된 분위기로 방송의 재미를 이끌어나갔다.

바다는 자신의 장바구니를 아낌없이 공개해 비중을 두는 쇼핑 아이템은 무엇인지, 현재하고 있는 쇼핑 고민은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하며 특별회원으로 맹활약했다.

이날 바다는 쓸데없이 돈이 새나간다는 이른바 ‘멍청 비용’에 대한 토크가 진행되던 중 가장 후회되는 구매 아이템으로 스물다섯 살 때 샀던 3억 원대 슈퍼카를 언급해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했다.

바다는 “그 당시 철이 없었고 몰랐다. 이제는 정신을 차렸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장보고’는 쇼핑에 일가견이 있는 연예인 대표 5인방이 쇼핑 고민 해결 카페 ‘장보고’의 운영진이 되어 쇼핑 고민에 빠진 회원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프로그램. 노홍철, 하하, 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러블리즈 미주가 ‘장보고’의 운영진으로 참여한다.

‘장보고’ 운영진과 함께 실시간 화상 채팅으로 접속한 일반인 소비자들이 쇼핑 고민에 빠진 회원들의 고민에 대해 공감하고 솔루션을 제공한다. 23일 밤 12시 30분 올리브와 tvN에서 첫방송한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