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AOA 설현 ''관심 많이 받는 직업이나 휩쓸리고 싶지 않다''[화보]

기사입력 : 2019.05.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보라 기자] 걸그룹 AOA 멤버 겸 배우 설현이 자신의 가치관을 전했다.

설현은 최근 진행된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쳐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와 진행한 6월호 화보 촬영 및 인터뷰에서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전했다.

이날 설현은 테일러링 슈트, 하늘거리는 드레스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대세 아이콘다운 매력을 보여줬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설현은 '스스로 당당할 수 있는 용기를 어떻게 얻느냐'는 질문에 “사람의 관심을 많이 받는 직업이나 남들에게 휩쓸리고 싶지 않았다. 그러기 위해 나를 사랑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고 답했다.

이어 설현은 “남의 시선을 신경 쓰기보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을 표현할 수 있는 자유를 갖길 원했고, 그 과정에서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다”고 솔직한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일탈을 하고 싶지 않느냐'는 질문에는 “그럴 때는 불가능한 문제를 더 깊이 파려고 노력한다. 분출하는 스타일이 아니다”라며 깊은 속내를 전했다. 

한편 설현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액션사극 ‘나의 나라’ 한희재 역으로 캐스팅 돼 촬영에 한창이다./ watch@osen.co.kr

[사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