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어반자카파, 온라인 쇼케이스서 '서울 밤' 라이브 공개

기사입력 : 2019.06.1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어반자카파가 신곡 '서울 밤'(feat. 빈지노)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어반자카파는 13일 밤 8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언더스테이지에서 V 라이브 스페셜 자카파디오 '미드나잇 인 서울' 진행에 나선다.

'미드나잇 서울 밤'은 V앱 채널을 통해 방영되고 있는 랜선 라디오 '자카파디오'의 스페셜 버전이다. 신곡 '서울 밤' 제작 비하인드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비롯해 어반자카파 고유의 감성으로 빚어내는 라이브 무대와 멤버들의 센스가 돋보이는 소탈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팬들과 한층 더 가까이 소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권순일, 조현아, 박용인의 공동 작업으로 만들어진 '서울 밤'은 R&B 감성과 세련된 레트로 무드의 시티팝을 연상시키는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첫 도입부의 건반 연주와 함께 시작되는 빈지노의 세련된 랩 플로우가 곡 제목 그대로 도시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전체적으로 심플한 악기 구성을 통해 여백의 미를 살린 사운드가 서울이라는 도시의 밤을 담담하게 표현했다.

아름다움과 쓸쓸함이 공존하는 가사도 인상적이다. 누군가에게는 특별하고 아름다울 수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차갑고 복잡해서 힘겨울 수 있는 밤일 수 있듯이, 저마다 상황에 따라 다르게 다가오는 서울의 밤을 어반자카파 특유의 디테일 감성으로 그려냈다.

한편 '서울 밤'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