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그알'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담당 PD 라이브 예정

기사입력 : 2019.06.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SBS '그것이 알고싶다'(이하 '그알')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SBS 측은 20일 "'그알' 유튜브 채널을 지난 5월 중순 공식적으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그알' 유튜브 채널은 정식 오픈 이후 구독자 수 5만6000명을 돌파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문경 십자가 죽음의 비밀' 콘텐츠는 조회 수 45만을 기록 중이다.

현재 '그알' 유튜브 채널에는 매주 3~4개의 영상이 게재되고 있다.

SBS에 따르면 월요일은 지난주 방송을 짧게 요약한 '어제 그알', 수요일은 지난주 방송의 뒷이야기를 다루는 '그알 비하인드'가 업로드된다. '그알' PD들이 직접 뽑은 '그알 레전드' 영상도 매주 업로드 중이다.

특히 담당 PD가 출연해 시청자들의 질문에 답하는 '그알 비하인드'가 주목을 받고 있다.

'부산 신혼부부 실종 사건' 편을 담당한 장경주PD의 '그알 비하인드'는 조회 수 34만회를 기록했고, 댓글은 500개 가까이 달리며 화제를 모았다.

'그알' 채널 담당자는 "구독자분들이 그알 제작진과 소통할 수 있는 영상을 좋아하는 것 같다"며 "'그알 레전드' 편에 대한 비하인드 영상, 즉 당시 담당PD가 구독자들과 함께 의문을 풀어보는 영상도 제작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그알' 채널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도 준비 중이다.

첫 라이브 방송은 오는 22일 '그알' 본방송이 끝난 직후 진행해 담당 PD들이 시청자와 실시간 소통을 할 예정이다. 이번 주에는 지난 2014년 방송 당시 화제를 모았던 '사라진 손목, 영동 여고생 살인사건' 후속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