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컴백' 은지원 타이틀곡 '불나방'..송민호 지원사격(공식)

기사입력 : 2019.06.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은지원이 솔로 가수로 10년 만에 정규 앨범 'G1'과 함께 컴백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은지원의 솔로 정규 앨범 'G1' 전곡 트랙리스트가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7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은지원의 이번 새 앨범 'G1'은 은지원이 10년 만에 발표하는 솔로 정규 앨범이자 솔로 힙합 아티스트로서 은지원의 음악 세계와 정체성을 오롯이 담아냈다.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 곡 '불나방'(I’M ON FIRE)(Feat. Blue.D)을 비롯해 'HOW WE DO', 'SEXY', '쓰레기'(WORTHLESS), 'HOOLIGAN'(FEAT. MINO of WINNER), 'GET READY', '비틀비틀'(TIPSY), 'HATE', '비슷비슷해'(SAME) 등 총 9곡이 수록된다.

'불나방'은 강렬한 붐뱁 트랙으로, 정통 힙합을 표방하는 은지원의 음악색깔을 유지하면서 위너 송민호의 작사, 작곡 참여로 트렌디한 힙합 감성을 덧입혔다.

송민호는 '불나방'과 'HOOLIGAN'의 작사, 작곡에도 이름을 올렸으며, 직접 피처링까지 나서 이목을 끈다. 절친한 선후배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쾌한 호흡을 자랑했던 은지원과 송민호가 이번 앨범에서 강렬한 힙합 카리스마로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또한 은지원 역시 'HOW WE DO', '불나방', 'SEXY', '쓰레기', 'HOOLIGAN' 등 5곡에 직접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 역량을 뽐냈다.

한편 은지원은 이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7월 27일과 7월 28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EUN JIWON 2019 CONCERT [ON FIRE]'를 개최, 팬들을 만난다.

윤상근 기자 sgyoo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