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미스터기간제' 메인+6人 포스터 공개 '냉랭+섬뜩'

기사입력 : 2019.06.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OCN
/사진제공=OCN


OCN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메인 포스터와 6인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OCN 측은 오는 7월 17일 첫 방송되는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스튜디오드래곤)의 메인 포스터와 6인 단체 포스터를 20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의문의 여고생 살인사건이 벌어진 상위 0.1% 명문고를 배경으로 윤균상, 금새록, 이준영, 최규진, 한소은, 김명지의 의미심장한 눈빛이 담겨 있다.

교실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메인 포스터에는 한 곳을 바라보는 6인의 모습이 담겼다. 교사인 윤균상(기무혁 역)과 금새록(하소현 역)은 칠판 앞에서 교실 뒤 앉아 있는 학생을 향해 다정한 눈빛을 보내며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칠판을 향해 정자세로 앉아있는 학생들과 달리 '천명고 4인방'으로 등장하는 이준영(유범진 역), 최규진(이기훈 역), 한소은(한태라 역), 김명지(나예리 역)는 몸을 돌려 교실 뒤를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들의 눈빛에는 냉랭한 기운이 서려 있어 보는 이들을 긴장케 한다.

체육관 배경의 단체 포스터는 섬뜩함을 자아낸다. 고개를 숙여 시선을 피하는 학생들 사이로 고개를 들고 한 곳을 바라보는 이준영, 최규진, 한소은, 김명지의 눈빛이 소름을 유발하고 있다.

또한 학생들을 발견하고 무거운 표정으로 다가서는 윤균상, 금새록의 모습과 함께 '상위 0.1% 명문고 의문의 살인사건 진실을 이 안에 있다'는 핵심적인 카피가 적혀 있어 시청자들의 흥미를 돋운다.

'미스터 기간제'는 '구해줘2' 후속으로 오는 7월 1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