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송중기 ''송혜교와 이혼 조정..원만한 마무리 희망''[스타이슈]

기사입력 : 2019.06.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송중기(왼쪽)와 송혜교 /사진=스타뉴스
송중기(왼쪽)와 송혜교 /사진=스타뉴스


배우 송중기(34)가 송혜교(37)와의 원만한 이혼 조정을 희망한다고 밝혔다.

송중기는 27일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광장의 박재현 변호사를 통해 "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한다"고 말했다.

송중기는 이어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됐다"며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송중기는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해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송중기는 송혜교와 지난 2016년 방송된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 남녀 주인공으로 처음 인연을 맺었다. 이후 연인 관계 발전한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10월 31일 결혼에 골인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하지만 결혼 1년 8개월 만에 이혼 절차를 밟는다는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윤성열 기자 bogo109@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