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2019 썸머홀릭 콘서트' 휘성X카더가든, 명품 보컬리스트 출격..또다른 한명은?

기사입력 : 2019.06.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은애 기자] ‘2019 썸머홀릭 콘서트’의 라인업에 휘성과 카더가든이 이름을 올렸다.

  

‘썸머홀릭 콘서트’는 무더운 여름, 도심 속에서 휴식과 위로를 주는 컨셉으로 마련된 특별한 공연으로 오는 8월 9일, 10일, 11일 롯데콘서트홀에서 3일 간 황홀한 릴레이 콘서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최 측인 롯데컬처웍스는 지난 25일 라인업으로 휘성을 공개했으며, 26일에는 카더가든을 공개해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 냈다. 관객들과 함께하는 무대에서 더 빛을 발하는 휘성, 빈티지한 음색으로 전 세대의 감성을 아우르는 카더가든의 참여만으로도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는 상황. 그리고 그 영향으로 아직 공개되지 않은 마지막 라인업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2019 썸머홀릭 콘서트’의 개막을 장식할 마지막 한 팀의 라인업은 아직 베일에 싸여 있다.

  

'2019 썸머 홀릭’은 도심 속에서 여름밤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국내 최고의 시설을 갖춘 클래식 전용 공연장인 롯데콘서트홀에서 클래식이 아닌 다른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는 이색적인 체험이 될 것이며, 믿고 듣는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합류해 명품 보이스의 향연을 펼칠 것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2019 썸머 홀릭’은 지난해 노리플라이, 멜로망스, 정승환, 이루마의 참여로 많은 관심과 성원 속에서 종료가 된 ‘2018 씨티 썸머 페스티벌’의 새로운 이름으로 올해는 믿고 듣는 독보적인 가창력을 가진 보컬리스트들로 특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컬처웍스는 그동안 ‘뮤직 오브 더 나잇’, ‘윈터 콘서트’, ‘크리스마스 뮤직 페스티벌’, ‘스프링 컬렉션 라이브’ 등 계절에 맞는 감각적인 콘서트로 일상 속 여유와 휴식을 선사한 만큼 ‘2019 썸머 홀릭’을 통해 어떤 공연을 선보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misskim321@osen.co.kr

[사진] 2019 썸머홀릭 콘서트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