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 해외 공연 꿀팁 전수..'꿀케미' 예고

기사입력 : 2019.06.2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비밀스런 30일기, Mnet ‘ONE DREAM.TXT’가 첫 방송된다.

데뷔와 동시에 전세계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숨겨왔던 비글미와 멤버들 간 막강 케미를 드러낸다. 북미 쇼케이스 투어를 떠난 한 달 간, 한층 성장하고 돈독해진 이들의 모든 순간이 27일 오후 9시 30분 케이블채널 엠넷 ‘ONE DREAM.TXT’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ONE DREAM.TXT’ 1회에서는 쇼케이스 준비 과정부터 뉴욕에 첫 발을 내딛기까지, 설렘과 긴장, 감동으로 가득 찬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들은 쇼케이스 투어 기간 동안, 한 명의 멤버이자 평범한 소년으로 이루고 싶은 드림 리스트를 작성한 상황. 고민을 거듭해 완성한 다섯 멤버들의 드림 리스트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북미 쇼케이스 투어라는 새로운 도전을 앞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게 용기를 북돋워줄 방탄소년단과의 만남도 이뤄진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진솔한 경험담을 전하는 한편 재치와 유머로 후배들을 맞이했다는 후문이다. 한껏 긴장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게 깨달음을 준 제이홉의 기습 꿀팁과 성덕이 된 태현의 사연을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미처 몰랐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개성 만점 캐릭터가 ‘ONE DREAM.TXT’에서 공개된다. 음식이 있는 곳에 빠지지 않는 차세대 먹방 요정과 빈틈없는 계획파, 지친 멤버들을 찾아가는 힐링 천사의 정체를 발견할 수 있다. 무대 위 프로페셔널한 모습과는 달리, 가위바위보 하나로 맨해튼 한복판을 전력 질주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장난기 넘치는 순간을 보는 것도 재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북미 쇼케이스 투어를 진행하며 공식 커뮤니티에 남긴 비밀 일기의 열쇠가 ‘ONE DREAM.TXT’에서 매 회 공개된다.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었던 멤버들의 진솔한 일기를 한 편씩 열어보며 교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eon@osen.co.kr

[사진]엠넷 제공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