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세빌리아의 이발사' 이민정→에릭, 시작부터 대박 조짐…#실검장악 #화제성 입증 [핫TV]

기사입력 : 2019.07.1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장우영 기자] ‘세빌리아의 이발사’가 뜨거운 화제성과 함께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11일 첫 방송된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평균 시청률 1.97%(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 최고 시청률 2.73%에 달하는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특히 방송 당시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모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휩쓸며 온라인을 장악, 프로그램의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이민정, 정채연, 에릭, 앤디, 김광규까지 5명의 <세빌리아의 이발사> 멤버들이 그들이 운영하게 될 헤어샵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발과 미용소재의 예능이 새롭고 흥미로웠다는 평가와 함께 처음으로 예능에 도전장을 내민 예능 새내기 배우 이민정의 외모 및 매력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며 온라인이 뜨겁게 달궈졌다.

또한 장인 이발사의 내공과 에릭과 앤디 김광규의 유쾌한 케미, 본격적인 내용이 시작되는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이 이어졌다.

이처럼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세빌리아의 이발사’ 멤버들이 앞으로 순탄하게 스페인 헤어샵을 운영할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