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구오즈' 조영민 ''보이프렌드 멤버들과 여전히 연락''

기사입력 : 2019.07.1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마포=이경호 기자]
영민/사진=스타뉴스
영민/사진=스타뉴스


보이프렌드 출신 조영민이 그룹 활동 종료 이후 여전히 멤버들과 연락하며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조영민은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에서 열린 큐브TV 예능 프로그램 '예쁘장한 구오즈' 제작발표회에서 보이프렌드 전 멤버들에 대해 "연락을 자주한다. 얼마 전에 콘서트를 같이 다녀오기도 했다"고 밝혔다.

또한 연기, 예능 그리고 앨범 발표까지 기회가 되면 하겠다는 뜻을 드러내기도 했다.

조영민과 함께 참석한 노민우는 "멤버들도 잘 지내고 있다"고 했다. 또 "끝났다는 생각이 아닌, 준비하는 단계로 각자 원하는 방향을 쪼개서 따로 팬들과 만날 기회가 줄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예쁘장한 구오즈'는 95년생 동갑내기 절친들의 장난기 어린 모습부터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20대의 진지한 모습까지 날 것 그대로를 솔직하게 담은 프로그램이다. 육성재(비투비), 리키(틴탑), 모델 백경도와 보이프렌드 출신 조영민, 조광민, 노민우 등이 출연한다. 12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마포=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