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김국헌 '''프로듀스X101', 응원과 위로 덕에 포기 NO'' 소감 [전문]

기사입력 : 2019.07.1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김국헌 /사진=김국헌 인스타그램
김국헌 /사진=김국헌 인스타그램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한 김국헌 연습생이 자필 편지로 소감을 전했다.

13일 김국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까지 열심히 응원해주신 국민 프로듀서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프로그램 준비 기간부터 지금까지 반년간 많이 힘들고 지치고 포기하고 싶은 순간이 정말 많았지만 그럴 때마다 국프님들의 응원과 위로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달려온 것 같습니다"고 덧붙였다.

/사진=김국헌 인스타그램
/사진=김국헌 인스타그램

김국헌은 "늘 힘든 순간에 혼자라고 느껴질 때 언제나 먼저 위로해준 부모님 가족들 친구들 선생님들 뮤직웍스 식구들 이동욱 대표님 정말 고맙고 사랑합니다"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그는 "이번 프로그램을 하면서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아서 이렇게 끝난 게 아쉽지만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면서 지금까지 받은 사랑과 앞으로도 받을 사랑들을 모두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김국헌이 되겠습니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국헌은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엠넷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 세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2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파이널 무대를 밟지 못하게 됐다.

◆ 다음은 김국헌 자필 편지 소감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뮤우직웍스 김국헌입니다.

지금까지 열심히 응원해주신 국민 프로듀서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프로그램 준비 기간부터 지금까지 반년간 많이 힘들고 지치고 포기하고 싶은 순간이 정말 많았지만 그럴 때마다 국프님들의 응원과 위로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달려온 것 같습니다.

그리고 늘 힘든 순간에 혼자라고 느껴질 때 언제나 먼저 위로해준 부모님 가족들 친구들 선생님들 뮤직웍스 식구들 이동욱 대표님 정말 고맙고 사랑합니다.

이번 프로그램을 하면서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아서 이렇게 끝난 게 아쉽지만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면서 지금까지 받은 사랑과 앞으로도 받을 사랑들을 모두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김국헌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아직 남은 파이널까지 열심히 달려가는 프로듀스 X101 친구들에게 마지막까지 응원 부탁드립니다. 유빈이 파이팅

P.S. 제 자존감이 낮아질 때마다 허니단 정말 큰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