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갓세븐 JB, 여심 훔치는 감성 보이스

기사입력 : 2019.07.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JB/사진=JYP엔터테인먼트
JB/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의 멤버 JB가 무심한 듯하지만 감성 보이스로 여심을 훔친다.

갓세븐의 셀럽알람 3차 미공개 메이킹 영상이 지난 21일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지난 15일 공개된 JB의 셀럽알람 3차 버전 녹음 현장 모습이 담겼다.

이번 메이킹 영상에서 JB는 무심한 듯 표정과 달리, 감성이 담긴 보이스로 자신에게 주어진 코멘트를 소화했다. 그는 "와~아! 눈 내리는 거 보여요?"라며 "이따 눈이 바닥에 쌓이면 발자국 도장 제일 먼저 찍으러 나갈래요? 하얀 눈 위에 우리 발자국만 찍히면, 세상에 우리 둘만 있는 기분이 들거예요"라고 했다. 한 여름에 겨울을 기다리게 했다.

이밖에 "뭐, 정말 이래도 되죠. 오늘은 여유 부리는 날로 갑시당"며 목소리만큼은 애교가 가득, 팬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매력을 뽐냈다.

JB의 셀럽알람 3차 버전은 '뽐성충만 명언대잔치'로 일상에 감성 게이지를 높이게 하는 내용이 담겼다.

한편 지난 15일 공개된 셀럽알람 3차 버전은 갓세븐의 JB와 유겸, 뉴이스트의 민현과 종현(JR), 몬스타엑스의 기현과 아이엠, 세븐틴의 민규와 호시, 아스트로의 문빈과 차은우, 에이핑크의 손나은과 정은지, 여자친구의 은하 총 13명의 톱스타가 참여했다.

이와 함께 2주간 60% 할인되는 썸머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 한해서 진행되며, 갤럭시 S10/9/8, N9/8/FE, A10/30/50, A9/8/7(2018), A6 plus 단말기에서만 할인 가능하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