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단독] '프듀X101' 송유빈·김국헌, 24일 듀엣으로 출격..엑스원보다 먼저 데뷔

기사입력 : 2019.08.1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인천,박준형 기자]김국헌과 송유빈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soul1014@osen.co.kr

[OSEN=김은애 기자] ‘프로듀스X101’ 송유빈, 김국헌이 드디어 유닛으로 팬들을 만난다.

19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Mnet '프로듀스X101'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송유빈, 김국헌은 오는 24일 신곡을 발표한다.

이는 팬들이 간절히 기다리던 조합으로, 엑스원보다 3일 빠르게 데뷔를 알리게 됐다. 이에 송유빈, 김국헌은 듀엣 데뷔가 코앞으로 다가온 만큼 현재 신곡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지난 2017년 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한 송유빈과 김국헌은 최근 종영한 ‘프로듀스X 101’을 통해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았다. 하지만 김국헌은 3차 순위 발표식에서 탈락했고 송유빈은 파이널 생방송까지 진출했으나 엑스원 멤버에 들지 못했다.

그럼에도 송유빈, 김국헌을 향한 팬들의 사랑을 뜨거웠다. 종영 이후에도 두 사람의 인기와 파급력은 컸고, 마침내 듀엣 결성까지 하게 됐다.

뿐만 아니라 송유빈, 김국헌은 오는 31일 팬미팅까지 앞두고 있는 상황. 벌써 팬들의 관심이 폭발적인 가운데 송유빈, 김국헌은 팬미팅에서 신곡 무대까지 펼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제2의 도약에 나선 송유빈, 김국헌. 과연 두 사람이 듀엣으로 얼마나 놀라운 시너지를 발휘할지, 또 어떤 꽃길을 걸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뮤직웍스
.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