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미우새' 합류→7개월만 20kg 감량''..홍선영, 점점 슬림해지는 다이어트史(종합)[Oh!쎈 이슈]

기사입력 : 2019.08.20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 홍선영 SN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OSEN=이소담 기자] 트로트가수 홍진영의 언니인 홍선영의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두 사람은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홍선영의 다이어트 에피소드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홍선영은 새해 다짐으로 올해 초부터 다이어트에 들어갔다. 지난 3월에는 간헐적 단식 24시간에 도전한 모습이 방송을 통해 그려졌고, 다이어트 코디 김신영과 일명 ‘홍욘세 프로젝트’ 김종국 등 스타들의 도움도 이어졌다.

방송 두 달만인 지난 5월에는 고구마 다이어트로 갸름해진 턱선을 뽐내 시선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에 홍선영은 “제 살 조금 빠진 사진 보고 자꾸 포샵이라고 하는데 이 사진은 생얼”이라고 해명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사진] 홍선영 SNS

이처럼 홍선영이 다이어트에 집중하는 이유는 모두 ‘건강’ 때문이다. 지난 6월 ‘미운 우리 새끼’ 방송분에서는 홍선영의 혈관 나이에 대해 의료진이 “실제로 38세지만 무려 65세 수준”라고 밝혀 충격을 주기도 했다. 홍선영은 검사 결과를 듣고 “일주일 다이어트로 7키로 빠졌다.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진짜 너무 열심히 하고 있다”며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 번 다지기도.

홍선영은 다이어트 과정을 자신의 SNS를 통해 꾸준히 공개해오고 있다. 그만큼 달라진 변화를 네티즌들이 더욱 잘 알게 됐고,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 번 불태우기에 충분했다. 여름에 접어들고 지난 7월 공개한 셀피에서는 갸름해진 턱선을 자랑했다.

[사진] 홍선영 SNS

마침내 지난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선영이 약 7개월 만에 20kg을 감량한 사실이 밝혀졌다. 목표 몸무게는 59.9kg이다.

홍선영은 방송 이튿날인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결국엔.. 여러분 건강관리 잘하세요”라는 설명과 함께 사진을 올렸는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병원에서 링거를 맞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걱정을 샀다. 홍선영은 지나친 관심과 걱정이 쏟아지자 사진을 삭제했다.

[사진] 홍선영 SNS

지난해 12월 ‘미운 우리 새끼’에 고정으로 합류한 홍선영 홍진영 자매의 다이어트 에피소드는 언제나 대중의 핫한 관심을 받고 있는 바. 홍선영이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한 만큼, 더욱 건강해진 모습이 되길 바라는 응원 역시 이어지고 있다. / besodam@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