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아티스트 리온, 23일 새 싱글 '디스포저블' 발표..독특한 빈티지 이미지

기사입력 : 2019.08.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은애 기자] 아티스트 리온(leon)이 디지털 싱글의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과 21일 공식 SNS 채널에 리온의 새 디지털 싱글 'Disposable'(디스포저블)의 티저 이미지를 잇따라 공개하고 신곡 발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빈티지한 컬러감이 눈에 띈다. 길 위에 어지럽게 놓여져있는 책과 물건들은 혼란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야기시킨다. 또 다른 티저에는 낡은 매트리스들이 한쪽 벽에 눕혀져 독특한 연출의 느낌을 물씬 자아낸다. 

이번 싱글에는 '그려'와 '미안해, 솔직하지 못한 내가' 두 곡이 포함돼 있으며, 두 티저 이미지에는 신곡의 영문 제목인 'Drawing'과 'Dishonest'가 텍스트로 공개돼 새 싱글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싱글 발표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리온은 최근 음악계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신예 프로듀서다. 

앞서 워너원, 젝스키스, 믹스나인 등 여러 그룹의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고, 지난 2월 뮤지션 에프케이에이(fka)와 데뷔 앨범 'second Floor'(세컨드 플로어)를 발표하며 플레이어로서 첫선을 보인 바 있다. 최근에는 엑소 백현의 첫 솔로앨범의 타이틀곡 'UN Village'(유엔 빌리지)의 작사와 작곡을 맡아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프로듀서와 플레이어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리온이 이번 싱글에서는 어떤 색깔의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리온의 새 디지털 싱글 'Disposable'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misskim321@osen.co.kr

[사진] HIGHLINE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