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쇼미더머니8' 크루 신곡 배틀, 40크루 '담아' 171표 차로 승리 [어저께TV]

기사입력 : 2019.08.2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예솔 기자] 크루들의 신곡 배틀 대결에 나섰다. 

23일에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8'에서는 40크루와 BGM-v 크루의 신곡 배틀이 시작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매드클라운은 1대 1 크루 배틀 패자부활전을 제안했다. 매드클라운은 "너무 아쉬운 래퍼들을 다시 무대에 올려 재평가하는 게 어떠냐"고 말했다. 40크루팀은 유자, Young Sog Wave, 이승민, 릴타치가 올랐다. 

40크루는 패자부활전에서 릴타치를 선택했다. 보이콜드는 "릴타치가 영비만큼 잘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서 김승민을 선택했다. 40크루 심사위원들은 유자와 김승민 중 고민하다가 결국 김승민을 선택했다고 이야기했다. 

BGM-v 크루는 베이니클, 언텔, 펀치넬로를 후보로 선택했다. BGM-v 크루는 최종멤버로 펀치넬로를 선택했다. 기리보이는 "아무도 없으니까 정말 잘하더라. 우리의 고급 전력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우리가 숫기 프로듀싱을 해야할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렇게 1대1 크루 배틀에서 30명의 래퍼가 생존했다. 

이날 크루 신곡 배틀이 펼쳐졌다. 크루들은 모두 신곡 발표를 앞두고 긴장한 모습을 보이는 동시에 자신만만해 했다. 매드클라운은 "신경을 좀 많이 썼다"고 말했다. 

40크루는 보이콜드가 프로듀싱한 곡 '담아'를 공개했다. 스윙스는 "관객들이 썰렸다"며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 올티는 "역대급 무대였다"라고 말했다. BGM-v 크루는 밀릭 프로듀싱의 곡 '요란'을 공개했다. 버벌진트는 "밀릭 비트의 세 명의 다른 매력이 섞여 재밌었다"라고 말했다. 

이날 크루 신곡 배틀의 승리는 40크루였다. 171표 차이로 승리했다. 보이콜드는 "해냈다"라고 서로를 부둥켜 안았다. 밀릭은 "이번 미션은 깔끔하게 승복하겠다. 다음엔 절대 질 생각이 없다"라고 말했다. 기리보이는 "밀릭이가 지금 화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김진표는 "크루와 최종적으로 함께할 멤버는 11명이다. 나머지는 방출된다"라고 말했다. BGM-v 크루에서는 6명, 40크루에선 3명이 떨어져야 하는 상황. 

BGM-v 크루는 방출할 래퍼로 맥나인, OVDL, 안병웅 등이 방출됐고 40크루는 영 블러드 엑스,에이체스, 머쉬베놈이 방출됐다. 총 9명의 래퍼가 최종적으로 방출됐다. 
/hoisoly@osen.co.kr 
[사진 : Mnet '쇼미더머니8' 방송캡쳐]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