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백종원, '맛남의 광장'으로 또 요리 예능..성공 이을까

기사입력 : 2019.09.1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건희 기자]
(왼쪽부터) 양세형, 박재범, 백종원, 박진희./사진제공=SBS
(왼쪽부터) 양세형, 박재범, 백종원, 박진희./사진제공=SBS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또 다른 파일럿 예능 '맛남의 광장'에 도전하는 가운데, 이 역시 히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백종원은 이미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고교급식왕' 등에 출연해 남다른 화제성을 자랑했다. 특히 그는 요리 예능의 선구자로서, 대한민국에 요리 예능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어 오는 22일에는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를 통해 백종원 만의 색다른 맛 평가와 남다른 안목으로 요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백종원은 오는 13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 다시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맛남의 광장'은 특산품이나 로컬푸드를 이용해 기존에 맛볼 수 없던 신메뉴를 개발하는 식문화 개선 프로그램으로 백종원 만의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이다.

백종원은 그동안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통해 자신의 노하우를 전수하며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기에, 그가 함께 출연하는 양세형, 박재범, 백진희와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잡아나갈지 관심이 모인다.

과연 백종원이 '맛남의 광장'까지 히트시키며, 정규 편성시킬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이건희 기자 topkeontop12@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