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나혼산' 권나라, 친자매와 PC방서 폭풍 먹방..가식無

기사입력 : 2019.09.1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나 혼자 산다'
/사진='나 혼자 산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권나라가 친자매들과 함께 가식 없는 일상을 공개한다.

19일 '나 혼자 산다'에 따르면 오는 20일 방송에서는 자취 생활 1개월 차 권나라의 풋풋한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그는 비장한 각오로 프렌치토스트 만들기에 도전하지만, '자취 신생아'에겐 낯선 주방에서 끊임없이 우왕좌왕했다.

이후 그녀는 친동생들과 PC방에서 '완전체'로 모여 자유분방하고 편한 시간을 가지며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했다. '현실 자매'만이 연출할 수 있는 허물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미소를 짓게 할 예정이다.

또한 이들은 PC방에서만 무려 12인분에 달하는 엄청난 '먹방'을 선보였다. 짜장 라면부터 소떡소떡까지, 주식과 간식을 넘나드는 음식들의 향연으로 침샘을 자극할 전망이다.

게임에도 탁월한 재능을 발휘한 권나라의 활약 역시 눈길을 끈다. 동생들을 게임으로 가볍게 누른 권나라는 "아이템 사용도 실력이야"라며 탄탄한 게임 내공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오는 2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