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음악중심' 볼빨간 사춘기, 출연 없이 1위 2관왕..세븐틴 컴백·틴틴 데뷔 [★밤TView]

기사입력 : 2019.09.2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볼빨간 사춘기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볼빨간 사춘기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음악중심' 볼빨간 사춘기가 방송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볼빨간 사춘기가 1위 트로피 획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위 후보에는 볼빨간 사춘기, 엑스원, 마마무 휘인이 이름을 올렸다. 1위 발표 결과 볼빨간 사춘기가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볼빨간 사춘기는 지난 20일 KBS 2TV '뮤직뱅크' 1위에 이어, 2관왕에 올랐다.

볼빨간 사춘기 타이틀곡 '워커홀릭'은 세상에 부딪히는 정도가 남들보다 더 잦은, 지친 워커홀릭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기타, 오르간, 스트링, Big Drum 등 다양한 사운드와 보다 강렬해진 보컬로 볼빨간사춘기만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한편 이날 틴틴이 곡 '책임져요'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틴틴은 타이틀곡 '책임져요'로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저마다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세븐틴은 수록곡 'Snap Shoot'으로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이어 '독:Fear'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세븐틴의 타이틀곡 '독:Fear'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멤버들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R&B 장르의 곡으로 세븐틴의 절제된 섹시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 외에도 라붐, 드림캐쳐, 더보이즈, VERIVERY, 아이즈, 슬리피(feat. 리쿼, 제이디), 에버글로우, 로켓펀치, 핑크판타지, 유재필 (with. 김그라, 정하은), 지동국, 엔쿠스, ANS, K타이거즈 제로, 김소유가 출연했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