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리틀포레스트' 이서진 ''리틀이들에게 다 주고파''..스윗男

기사입력 : 2019.09.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건희 기자]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배우 이서진이 리틀이들을 향한 마음을 드러냈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 : 찍박골의 여름'(이하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리틀이들을 향한 이서진의 애틋한 마음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서진은 리틀이들에게 우유를 비롯해 과일 등 끊임없이 간식을 나눠줘 이승기와 박나래에게 타박을 받았다. 밥 먹기 전에 간식을 주지 말라는 만류에도 멈추지 않고 간식을 나눠주는 이서진에게 박나래는 "스윗하네. 저 오빠 캐릭터 변했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서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할아버지가 손주에게 모든 걸 해주고 싶어 하는 마음과 비슷하다"며 리틀이들을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한편, 매끼 영양만점 식단을 준비하는 요리 담당 이서진과 박나래는 이번에도 특별한 메뉴를 선보였다. 이서진은 '무수분 카레라이스'에 이은 무수분 요리 2탄 '무수분 수육'을 준비했고, 박나래는 화산처럼 폭발하는 '폭탄 계란찜'에 도전했다. 평소 '요리 금손'으로 알려진 박나래 쉽게 부풀어 오르지 않는 계란찜에 뜻하지 않는 굴욕을 맛봤다는 후문이다.

한편 '리틀 포레스트'는 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건희 기자 topkeontop12@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