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김민준♥'GD 누나' 권다미, 오늘(11일) 웨딩마치

기사입력 : 2019.10.1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최현주 기자]
김민준(왼쪽)과 권다미./사진=스타뉴스, 권다미 인스타그램
김민준(왼쪽)과 권다미./사진=스타뉴스, 권다미 인스타그램


배우 김민준(44)과 지드래곤(권지용)의 누나이자 패션사업가인 권다미(36)가 결혼한다.

김민준과 권다미는 1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열애설이 불거져 열애 인정을 했다. 공개 열애 4개월 만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두 사람은 패션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급속도로 가까워진 것으로 전해졌다. 김민준의 소속사인 가족이엔티 측에 따르면 예식은 양가 가족, 친지를 비롯한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되며 배우 박중훈이 축사를 맡는다.

한편 김민준은 패션모델 출신으로 1995년 데뷔했다. 이후 2003년 MBC 드라마 '다모'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타짜'와 '무수단' 등에도 출연했다. 또한, SBS '프라하의 연인'과 tvN '신분을 숨겨라'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약해왔다.

김민준의 예비 신부인 권다미는 빅뱅 멤버 지드래곤의 친누나다.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한 사업가다. 이후 권다미는 패션 브랜드 공동 대표 정혜진과 함께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선정돼 화제를 모았다.

최현주 기자 hyunjoo226@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