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드림캐처, 美 5개 도시 단독 투어 확정(공식)

기사입력 : 2019.10.1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드림캐처컴퍼니
/사진제공=드림캐처컴퍼니

그룹 드림캐쳐가 미국 5개 도시에서 단독 투어를 개최한다.

11일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오는 12월 6일부터 15일까지 약 열흘 동안 미국 5개 도시를 순회하는 투어 콘서트 'Invitation from Nightmare City in USA'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가까이에서 호흡을 나눈다.

현재 공식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으며, 구체적인 도시와 일정 공개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첫걸음을 뗐던 드림캐쳐의 'Invitation from Nightmare City' 투어 콘서트는 아시아 국가들의 추가 공연 개최에 이어 오세아니아와 유럽 7개국, 그리고 미국 5개 도시 콘서트까지 확정 지으며 그 반경을 더욱 넓히고 있다.

'Invitation from Nightmare City'는 데뷔부터 '악몽'을 테마로 자신들의 서사를 만들어 온 드림캐쳐의 악몽 스토리를 공연장에서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전망이다.

드림캐쳐컴퍼니는 "한 차례 팬 미팅 개최 이후 미국 팬들의 많은 성원이 이어져 단독 투어 콘서트까지 개최하게 됐다"면서 "팬 여러분들과 뜻깊은 추억을 만들고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