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이민기, '모두의 거짓말'서 인생캐 예고..스릴러 도전

기사입력 : 2019.10.11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건희 기자]
이민기./사진제공=OCN
이민기./사진제공=OCN


배우 이민기가 '모두의 거짓말을 통해' 첫 스릴러 장르물 도전에 나선다.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모두의 거짓말'(극본 전영신·원유정, 연출 이윤정)은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 이후 실종된 남편을 구하기 위해 국회의원이 되는 김서희(이유영 분)와 단 한명의 죽음도 넘길 수 없는 형사 조태식(이민기 분)의 진실을 쫓는 시크릿 스릴러 드라마다. 이민기, 이유영을 포함해 온주완, 서현우가 출연한다.

이민기는 극 중 전출이 결정되고 마지막으로 맡게 된 사건의 모든 정황에서 거짓을 읽는 형사 조태식으로 변신한다. 조태식은 범인을 잡기 위해서라면 언제 어디서나 솔직하고 거침없이 나아가는 인물이다.

또 넘치도록 투철한 정의감으로 "진짜 이것까지만 해결하고 떠난다"는 믿음직한 경찰 조태식의 인간미와 장난기 넘치는 소년미가 합쳐져 인생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러한 조태식의 곁엔 개성 넘치는 광수대 팀원들이 함께한다. 정 많은 팀장 유대용(이준혁 분)과 육상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인 수사 파트너 강진경(김시은 분), 머리가 비상한 형사 전호규(윤종석 분) 앞에서 조태식은 빛을 발하며 광대미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이민기는 "굉장히 평범한 보통의 형사 역할이라서 체중을 8Kg 정도 늘렸고, 형사님들 만나서 생활 하시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 특히 무서운 걸 못 보시는 분들도 보실 수 있게끔 여러 가지 요소들이 들어가 있는 드라마라 재미있으실 것"이라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모두의 거짓말'은 오는 12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건희 기자 topkeontop12@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