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정대현 '아잇', 강렬 무대 눈도장..성공적 컴백 첫주 활동

기사입력 : 2019.10.1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가수 정대현이 '아잇'으로 컴백하며 첫 주 음악방송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정대현은 지난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 12일 MBC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아잇(Aight)' 동명의 타이틀곡 ‘아잇’의 컴백 무대를 펼쳤다.

정대현은 뛰어난 무대 장악력을 선보이며 눈 뗄 틈 없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매 무대마다 100% 라이브로 소화, 격한 퍼포먼스에도 흐트러짐 하나 없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아잇'은 중독적이면서도 리드미컬한 베이스라인과 펑키한 기타 리듬, 키치한 신스가 버무려진 뉴트로 펑크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와 경쾌한 리듬, 정대현의 힙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안긴다.

그룹 B.A.P 메인보컬에서 솔로 아티스트로의 행보에 성공적인 출사표를 던진 정대현은 '아잇'을 통해 기존보다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사,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지난 10일 개최한 컴백 미디어 쇼케이스에 이어 음악방송 무대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정대현은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