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위너 ''이제 가을 하면 위너..이미지 무겁게 변신''

기사입력 : 2019.10.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강남=이정호 기자]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위너(WINNER,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가 무거운 톤으로 이미지를 변신했다고 밝혔다.

위너 강승윤은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 CGV 씨네시티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CROSS'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강승윤은 "네 사람이 모두 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다. 한 점으로 뭉쳐서 위너가 됐다는 의미, 여기에 반대로 네 방향으로 확장시킨다는 의미로 앨범 제목을 '크로스'로 지었다. 특히 청량한 이미지가 저희의 대표 이미지인데 무거운 톤으로 변신했다"고 밝혔다

송민호 또한 "위너 하면 여름이라고 하시는데 그런 방향을 정했던 것은 아니었다. 사실 위너는 가을"이라며 "가을 남자 네 명이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었다.

그동안 청량하고 건강한 에너지가 담긴 곡이 많았던 위너가 가을에 컴백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맞춰 이번에는 다소 묵직한 감성과 메시지를 던질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SOSO'는 이별 후 아픔과 실망감에 휘몰아치는 내면과 다르게 덤덤한 척 하는 모습을 표현한 노래다. 앨범명처럼 팝, 댄스, 힙합 등 장르적 범주를 탈피한 크로스오버가 특징이다.

'SOSO' 외에도 위너의 새 앨범에는 'OMG' '빼입어(DRESS UP)' 'FLAMENCO' '바람(WIND)' '끄덕끄덕(DON'T BE SHY)'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한편 위너의 세 번째 미니앨범 'CROSS'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강남=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