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연애의참견2' 곽정은 ''구질구질 사랑 있어'' VS 주우재 ''다급한 고백''

기사입력 : 2019.10.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KBS joy
/사진=KBS joy


곽정은과 주우재의 대격돌이 폭풍 재미를 선사했다.

22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는 같은 사연에 정반대의 견해를 내놓은 참견러들의 불꽃 튀는 토론이 안방극장까지 흥미진진하게 달궜다.

이날 사연을 보낸 주인공은 회사에서 선후배로 만난 사수와 알콩달콩 사내 연애를 했지만 결국 헤어지게 됐고, 이별 후에도 매일 마주해야하는 상황에 괴로워하는 고민녀의 모습은 참견러들의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다.

힘든 여자와는 달리 그는 아무렇지 않은 듯 헤어지자마자 호칭을 바꿔 부르는 세상 쿨한 모습으로 참견러들을 경악케 했다. 그렇게 시간은 흘렀고 어느날 그녀에게 고백해 온 후배를 본 전남친은 다시 한번 기회를 달라며 다시 흔들어 놓기에 이르러 이에 고민녀는 참견러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전남친의 이런 아이러니한 행동에 사랑이냐 질투냐를 두고 다채로운 참견이 펼쳐진 가운데 곽정은은 사연과 쏙 닮아있는 자신의 과거 사내 연애를 깜짝 고백, 이별 후에도 끝난 거 같지 않은 전남친의 질투에 "구질구질한 사랑도 있다"고 의견을 제시했다.

또한 고민녀를 향해 "당신의 전 남자친구는 감정과 사고가 잘 분리되는 사람으로 자신의 감정대로 행동하고 있다. 마음이 이끄는 대로 한번 가보세요"라며 고민녀를 응원했다.

한편 주우재는 "누가 갑자기 나타나서 내가 만났던 여자를 채가려고 해 나온 다급한 고백일 뿐"이라며 곽정은과 정반대의 의견을 전해 참견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