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해투4' 이해리 ''무대 효과 꽃가루 때문에 죽을 뻔''

기사입력 : 2019.10.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해피투게더4'
/사진제공='해피투게더4'


'해피투게더4'에서 그룹 다비치의 이해리가 무대에서 벌어진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23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측에 따르면 오는 24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4'는 '위대한 쇼' 특집으로 꾸며진다. 스페셜 MC 김세정이 함께하는 이날 방송에는 진성, 홍진영, 이해리, 허경환, 박서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이해리는 예능을 무서워한다고 고백한 것과 달리, 완벽한 모창 실력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특징을 콕 집어낸 홍진영 모창과 박정현 모창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신곡 '나만 아픈 일'을 라이브로 부르며 "CD 씹어 먹은 거 아니냐", "진짜 라이브 맞냐"는 평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무대에 오른 이해리는 무대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들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특히 그는 무대 위에서 무대 효과로 사용된 꽃가루 때문에 죽을뻔한 사연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와 함께 무대 위 다양한 굴욕들을 공개하며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오는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