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에릭남, 11월 첫 영어 앨범 발표..글로벌 시장 도전장

기사입력 : 2019.10.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가수 에릭남이 데뷔 첫 영어 앨범을 발표하고 글로벌 시장의 문을 두드린다.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23일 "에릭남이 전곡이 영문으로 채워진 영어 앨범을 발표하고 글로벌 시장 도전에 나선다. 30일 선공개곡 'Love Die Young'(러브 다이 영)을 시작으로, 11월 중 데뷔 첫 영어 앨범을 전세계 동시에 발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에릭남은 데뷔 후 첫 영어 앨범을 정식으로 발표하고,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게 됐다.

에릭남은 그동안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듀오 루트(Loote), 세계적 R&B 뮤지션 갈란트(Gallant), 그리고 팀발랜드(Timbaland), 라우브(Lauv) 등 해외 유명 가수들과의 컬래버레이션 곡을 발표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잠재력을 드러냈다.

또한 영화 '몬스터호텔 3' OST '플로트(FLOAT)'의 프로듀싱 및 가창에 참여, 이 곡은 영화의 엔딩 부분에 삽입되어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북미 15개 도시 투어, 올해 3월 호주 투어를 성공적으로 끝낸 데 이어 6월에는 포르투갈을 시작으로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영국 등 유럽 10개국 투어를 성료하며, 해외 팬들로부터 호평을 얻은 바 있다.

11월 정식 앨범 발표에 앞서 30일 'Love Die Young' 선공개를 시작으로, 첫 영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