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박새별, 6년만 컴백..정규 3집 'Ballades Op.3'(공식)

기사입력 : 2019.10.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안테나
/사진제공=안테나

가수 박새별이 6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안테나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박새별이 오는 31일 정규 3집 'Ballades Op. 3'을 발표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는 지난 2013년 발매한 정규 2집 이은 6년만 컴백이다.

티저 이미지 속 박새별은 청초하고 모습으로 초겨울의 문턱에서 처연한 감성을 조용히 어루만져 줄 이번 음반의 콘셉트를 엿보게 했다.

클래식에서 작품 번호를 의미하는 'Opus'에 세 번째 정규 음반이라는 뜻으로 'Ballades Op. 3'으로 지은 이번 음반의 타이틀은 박새별이 직접 작명했다.

'요즘 시대에서 뮤지션이 음악을 발표한다는 게 의미가 무엇일까'라는 생각을 하다가 다양한 감정과 세계를 하나의 완결된 작품처럼 표현한 발라드 작품집의 개념을 떠올려 ‘Ballades'라고 이름을 붙였고, 3번째 작품이기 때문에 Op.3으로 표기했다는 전언이다.

박새별은 지난 2008년 미니음반 '다이어리(Diary)'를 통해 데뷔했다. 2010년에 낸 정규 1집 '새벽별', 2013년에 낸 2집 '하이힐' 등 2장의 정규 음반을 통해서 '물망초', '사랑이 우릴 다시 만나게 한다면'과 같은 곡들로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박새별의 정규 3집 'Ballades Op. 3'는 오는 31일 오후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