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JYP 측 ''트와이스 악플러 고소..선처 없다''(공식)

기사입력 : 2019.10.2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가 걸그룹 트와이스에 대한 악성 댓글과 명예를 훼손시킨 악플러들을 고소했다.

2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에 대한 악성 댓글과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시키는 게시글 등을 남긴 악플러들을 고소 조치했다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일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트와이스를 향한 명예훼손, 성희롱, 인신 공격 등의 내용을 담은 악성 댓글 및 게시글의 정도가 매우 심각하다고 판단, 이달 2일 서울 강동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전했다.

이어 "먼저 8명의 악플러에 대한 고소가 수리돼 현재 수사 중이며 유사한 사례에 대해 추가 고소도 진행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소속사는 "소속사로서 아티스트의 인격권 및 심리적 피로도 등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음을 감안하여, 이러한 사례들에 대해 법적으로 가용한 최대한 강경 조치를 진행할 것"임을 거듭 강조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제보 등을 통해 트와이스 외에도 당사 및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한 악의적인 비방 행위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이어갈 예정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같은 행위에 대해 협의나 선처 없이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