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컴백' MC몽 '''인기' 내 젊은 날 반성과 후회 담았다''

기사입력 : 2019.10.2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밀리언마켓
/사진제공=밀리언마켓


정규 8집 컴백을 알린 가수 MC몽이 더블 타이틀 곡 '인기'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24일 공식 SNS를 통해 MC몽 정규 8집 '채널8'(CHANNEL8) 더블 타이틀 곡 '인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약 20초 분량으로 구성된 티저는 다양한 색감이 어우러진 배경과 함께 MC몽의 다소 익살맞은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 MC몽은 파격적인 핑크 헤어스타일과 스웨그 넘치는 모습을 선사했다. 또한 장면 곳곳에 유머 포인트를 배치, 조선시대 복장을 하고 등장하는 등 화려함에 웃음 요소까지 더해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공개된 짧은 티저 영상에서 전반적 구성과 멜로디가 또 다른 타이틀 곡 '샤넬'과는 정반대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MC몽은 '인기'에 대해 "저의 젊은 날의 반성이자 후회를 담은 곡으로 '인기란 결국 대중에게 답이 있다'라는 뜻이 담겨 있는 노래다. 저보다 나은 후배들에게 더 많은 겸손을 갖길 바라는 마음으로 쓴 노래"라고 설명했다.

MC몽은 이와 함께 '인기' 역시 특급 피처링 아티스트가 2명이나 있다고 전해지며 궁금증도 더했다.

'채널8'(CHANNEL8)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