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KPOP

'V하트비트' 측 ''하루 앞두고 엑스원 불참의사 전달 받아..매우 안타깝고 죄송''[전문]

기사입력 : 2019.11.15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김은애 기자] 엑스원(X1)이 결국 'V 하트비트'에 불참한다.
‘브이라이브 어워즈 V 하트비트’ 측은 1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공연을 하루 앞둔 오늘(15일)까지 출연진에 엑스원을 포함해 무대를 준비하는 상황이었으나 오늘 CJ ENM로부터 엑스원 불참 의사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아티스트 측에서 불가피하게 불참 의사를 전해왔다. 갑작스런 상황으로 오랜 시간 ‘V하트비트’를 기다려온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하게 돼 매우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이다. 공연 환불을 원하는 팬들을 위해서 조속한 방법 논의 후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브이라이브 어워즈 V 하트비트’ 측은 "아티스트 측의 의사로 엑스원은 출연하지 못하게 됐지만,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멋진 무대를 준비한만큼 팬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 부탁 드린다. 저희도 좋은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와 팬의 관계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글로벌 아티스트와 글로벌 팬들의 축제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하트비트'는 오는 1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이는 VLIVE를 통해 전세계 동시 생중계되며 MBC MUSIC과 MBC every1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영국 아티스트 앤마리를 비롯해 갓세븐, 몬스타엑스, 마마무, 스트레이키즈, TXT, ITZY 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다음은 V하트비트 측의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브이라이브 어워즈 V 하트비트’ 제작진 입니다.

브이라이브는 한 해 동안 열심히 활동한 스타와 팬들의 활동에 보답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자리로 첫 번째 브이라이브 어워즈 ‘V하트비트’ 행사를 마련하였습니다.

공연을 하루 앞둔 오늘(15일)까지 출연진에 엑스원을 포함해 무대를 준비하는 상황이었으나 오늘 CJ ENM로부터 엑스원 불참 의사를 전달받았습니다.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아티스트 측에서 불가피하게 불참 의사를 전해왔습니다. 갑작스런 상황으로 오랜 시간 ‘V하트비트’를 기다려온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하게 돼 매우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공연 환불을 원하는 팬들을 위해서 조속한 방법 논의 후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

아티스트 측의 의사로 엑스원은 출연하지 못하게 됐지만,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멋진 무대를 준비한만큼 팬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 부탁 드립니다. 저희도 좋은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