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마마무 화사, 11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여자)아이들 소연 2위

기사입력 : 2019.11.17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이대선 기자] 14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서울캠퍼스 평화의전당에서 걸그룹 마마무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그룹 마마무 화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sunday@osen.co.kr

[OSEN=선미경 기자] 마마무 화사가 11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 결과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여자)아이들의 소연, 3위는 소녀시대 태연이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10월 15일부터 2019년 11월 16일까지 걸그룹 개인 45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93,548,658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1위, 마마무 화사 브랜드는 참여지수 1,691,798 미디어지수 985,176 소통지수 912,986 커뮤니티지수 552,87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142,830 로 분석되었다. 지난 2019년 10월 브랜드평판지수 3,243,689와 비교하면 27.72% 상승했다.

[OSEN=고양,박준형 기자](여자)아이들 소연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soul1014@osen.co.kr

2위, (여자)아이들 소연 브랜드는 참여지수 324,249 미디어지수 800,661 소통지수 1,093,693 커뮤니티지수 1,136,326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354,929 로 분석되었다. 지난 2019년 10월 브랜드평판지수 633,752와 비교하면 429.38% 상승한 수치다.

3위, 블랙핑크 제니 브랜드는 참여지수 1,291,057 미디어지수 713,235 소통지수 574,124 커뮤니티지수 151,366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729,781로 분석되었다. 지난 2019년 10월 브랜드평판지수 3,709,310 와 비교하면 26.31% 하락했다.

[OSEN=민경훈 기자] 25일 오후 서울 종로구 씨네큐브 광화문서 열린 영화 '막다른 골목의 추억' 시사회 및 VIP시사회 포토월 행사에서 소녀시대 태연이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rumi@osen.co.kr

4위, (여자)아이들 미연 브랜드는 참여지수 226,348 미디어지수 1,256,780 소통지수 578,329 커뮤니티지수 635,331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696,788로 분석되었다. 지난 2019년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970,525와 비교하면 36.86% 상승한 결과다.

5위, (여자)아이들 수진 브랜드는 참여지수 339,366 미디어지수 576,720 소통지수 729,003 커뮤니티지수 990,95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636,039 로 분석되었다. 지난 2019년 10월 브랜드평판지수 743,005와 비교하면 254.78% 상승했다.

2019년 11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마마무 화사, (여자)아이들 소연, 소녀시대 태연, 블랙핑크 제니, (여자)아이들 미연, (여자)아이들 수진, 블랙핑크 지수, (여자)아이들 우기, (여자)아이들 민니, 여자친구 신비, 여자친구 소원, AOA 설현, 여자친구 엄지, 레드벨벳 아이린, 트와이스 미나, 소녀시대 윤아, AOA 지민, 트와이스 나연, 마마무 휘인, 트와이스 정연, 트와이스 사나, 레드벨벳 조이, 블랙핑크 로제, 트와이스 다현, 트와이스 지효, 오마이걸 아린, 마마무 솔라, 블랙핑크 리사, 마마무 문별, 오마이걸 유아 순으로 분석됐다. /seon@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