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돌아온 '쓰앵님''' 김서형, 오늘(18일) '프리한 19' 출연..세계 입시 1위는?

기사입력 : 2019.11.18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사진=마디픽쳐스 제공] 배우 김서형이 '프리한 19'에 출연해 세계 입시 순위를 파헤친다.

[OSEN=연휘선 기자] 배우 김서형이 오랜만에 '쓰앵님'으로 변신, '프리한 19'에 뜬다. 

오늘(18일) 밤 방송되는 XtvN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19'에 김서형이 깜짝 등장한다.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이 진행하는 '프리한 19'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상을 놀라게 할 프리한 남자들의 특급 뉴스를 다룬 예능이다. 전무후무한 특종 랭킹 쇼를 표방한다. 

이 가운데 김서형은 '피라미드 꼭대기를 향해! SKY 캐슬 19'라는 주제로 마련된 이번 방송에서 '오늘의 데스크'로 활약한다. 앞서 김서형은 올해 가장 주목받은 작품인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입지전적 인물인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 역을 맡아 전에 없던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했다. 이에 극 중 "선생님'이라고 자주 불렸던 캐릭터 호칭을 따라 '쓰앵님'이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전 국민의 관심과 사랑을 독차지했던 터. 그가 어떤 기사를 세계의 입시 경쟁 뉴스 1위로 선정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전 세계의 냉혹한 입시 전쟁과 치열한 경쟁 사회를 재조명하는 이번 방송에서 김서형은 직접 각 기사들의 순위를 매긴다. 그는 앞선 촬영에서 바쁜 스케줄 가운데도 1위 발표까지 책임지며 이번 방송을 특별하게 꾸몄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서형은 내년 상반기 방송되는 새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에서 연쇄살인사건의 피해자와 유가족의 아픔에 공감하는 감성파 형사 차영진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 monamie@osen.co.kr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