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나비뉴스>방송

현빈·손예진·서지혜·김정현, '사랑의 불시착' 4人4色 시선강탈 캐릭터 [Oh!쎈 컷]

기사입력 : 2019.11.1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OSEN=박소영 기자] ‘사랑의 불시착’이 4인 캐릭터 티저를 공개, 올겨울 안방극장을 강타할 절대 극비 로맨스를 예고했다. 

오는 12월 14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주연배우 4인 현빈과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의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역대급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공개된 캐릭터 티저 영상 안에는 결연한 표정을 지은 채 긴장감 속 대치를 벌이고 있는 리정혁의 모습과 정혁 옆에서 그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윤세리의 모습이 담겼다. 뛰어난 능력을 갖춘 북한 특급 장교 리정혁과 한국에서 상위 1% 상속녀로 화려한 인생을 살던 윤세리의 모습의 장면이 이어지면서 서로 다른 환경의 두 인물이 어떠한 우연으로 서로를 대면하게 되는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이어 도도한 눈빛으로 정혁을 바라보는 평양 맵짠녀(퀸카) 서단(서지혜 분)과, 알 수 없는 속내로 북한을 찾은 영앤 리치 사기꾼 구승준(김정현 분)의 모습이 담기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영상 속 서단, 구승준의 시니컬한 표정과 세련된 스타일이 눈길을 끌면서 두 사람이 리정혁, 윤세리와는 어떠한 관계 구도를 형성해나갈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처럼 저마다 아우라를 뿜어내는 주연 4인방의 캐릭터 티저가 공개되면서, 각 입체감 있는 캐릭터들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장르를 불문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이정효 감독, 배우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김영민,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합류로 화제가 되고 있다. 

올겨울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할 절대 극비 로맨스 속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의 빈틈없는 연기 시너지는 오는 12월 14일 밤 9시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사랑의 불시착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